작성자 playcloud(ip:)
작성일 2018-09-20 14:02:37
조회 206
평점
추천 추천하기
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변경 원하는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, 주소를 1:1 고객상담 배송전 변경/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는 "발송준비"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.
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